[경영] 배스킨라빈스의 마케팅 분석과 향후전략 방안

배스킨라빈스31.p~킨라빈스31.ppt 파일정보

배스킨라빈스31.ppt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15 Page
📦 파일크기 : 184 Kb
🔤 파일종류 : ppt

[경영] 배스킨라빈~석과 향후전략 방안 자료설명

1.회사 개요&#13&#132.기본 정신&#13&#133.배스킨라빈스 역사&#13&#134.아이스크림 상식&#13&#135.국내 아이스크림 시장&#13&#136.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13&#137.브랜드 포지셔닝&#13&#138.경쟁사 분석&#13&#139.자사 분석&#13&#1310.마케팅 믹스 분석&#13&#1311.소비자 분석&#13&#1312.향후 전략 및 계획&#13 FileSize : 184K

[경영] 배스킨라빈~석과 향후전략 방안 자료의 목차

1.회사 개요&#13&#132.기본 정신&#13&#133.배스킨라빈스 역사&#13&#134.아이스크림 상식&#13&#135.국내 아이스크림 시장&#13&#136.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13&#137.브랜드 포지셔닝&#13&#138.경쟁사 분석&#13&#139.자사 분석&#13&#1310.마케팅 믹스 분석&#13&#1311.소비자 분석&#13&#1312.향후 전략 및 계획

본문내용 (배스킨라빈스31.p~킨라빈스31.ppt)

브랜드 강화를 통한 고급 아이스크림 대명사로서 이미지를 확립하는데 다음과 같은 전략을 활용합니다. &#13베스킨라빈스 31의 소비자 만족 요소인 맛,다양한 종류, 접근 용이성,고급원료 등을 커뮤니케이션 요소화하여 뛰어난 맛, 선택, 친근감,고급감 등의 4가지요소를 강력하게 전달하여 인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4가지 요소중 베스킨라빈스31의 차별적 우위요소인 뛰어난 맛과 선택을 바탕으로 한 제품의 속성을 중심으로 소비상황과 소비장소(매장,가정)등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구체적이고 차별적인 편익과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13 &#13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