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찰일지 만 5세 ~학기9-2월.hwp 파일정보
관찰일지 만 5세 15명 2학기9-2월.hwp
관찰일지 만 5세 ~5명 2학기9-2월 자료설명
관찰일지 만 5세 15명 2학기9-2월
관찰일지 만 5세 ~5명 2학기9-2월 자료의 목차
관찰일지 만 5세 15명 2학기9-2월
본문내용 (관찰일지 만 5세 ~학기9-2월.hwp)
이름
000
성별
0
생년월일
년 월 일
표준보육과정
관련영역
관찰일
관찰내용
신체운동건강
0/0
산타 역할을 맡아 이불에 앉는다. “루돌프야 얼른 가자” 하며 줄을 흔들자 루돌프역할을 맡은 00이가 “ 세게 잡아당기면 안돼, 넘어질 것 같아.” 한다. “내가 루돌프할게. 바꿔” 하며 일어나 썰매 앞으로 간다. 그리고 줄을 허리에 걸고 걷기 시작한다.“ 빨리가자” 하며 00이가 이야기하자 빠르게 달리기 시작한다.
의사소통
0/0
교사가 대소집단 동화 시간이 되어 동화를 들려 주려고 하자 동화를 듣기 위해 바른 자세로 앉아 동화 듣기를 준비한다. 그리고 교사가 동화 들려주기를 시작하자 집중하며 동화 듣기를 한다. 동화가 끝나고 교사가 동화에 대해 회상하며 물어보자 ‘이만큼 컸으니까 스스로 할 수 있는게 많아서 좋아요’ 라고 대답해 보았다.
사회관계
0/0
또래 친구가 색종이를 작게 오린 뒤 다른 종이에 옮겨붙이는 것을 빤히 지켜보던 OO가 “나도 할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