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마케팅,김연아광고,김연아마케팅전략,김연아광고분석,광고분석,연아광고,김연아파급효과,김연아광고분석

김연아마케팅,김연아~연아광고분석.hwp 파일정보

김연아마케팅,김연아광고,김연아마케팅전략,김연아광고분석,광고분석,연아광고,김연아파급효과,김연아광고분석.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6 Page
📦 파일크기 : 4.0 Mb
🔤 파일종류 : hwp

김연아마케팅,김연아~효과,김연아광고분석 자료설명

김연아마케팅,김연아광고,김연아마케팅전략,김연아광고분석,광고분석,연아광고,김연아파급효과,김연아광고분석

김연아마케팅,김연아~효과,김연아광고분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김연아마케팅,김연아~연아광고분석.hwp)

1. 삼성 하우젠

하우젠에서 김연아
김연아는 여리고 청순한 이미지에 성실하며 당당한 모습까지 갖췄다. 게다가 노래면 노래,춤이면 춤까지 못 하는 게 없는 만능 스포테이너로서의 자질도 충분해 어린 아이부터 노인까지 누구나 좋아한다. 그러나 바쁜 일정 때문에 TV 프로그램 등을 통해 자주 노출될 수 없는 김연아의 노래와 춤을 이 광고를 통해 하루 몇 번씩이나 볼 수 있으니 효과가 좋을 수밖에 없다. `씽씽송`을 부르며 춤추는 김연아를 본 사람들은 `너무 귀엽고 상큼하다`고 말한다.
그리고 `중독성 있는 광고다“우리 아이도 따라한다`며 채널을 돌리지 못했다. 즉, 하우젠 광고에서 김연아의 귀엽고 깜찍한 매력으로 상반기 `씽씽` 열풍을 일으켰다고 볼수 있다.
하우젠 광고 분석
① 가장 큰 이유는 연관성에 있다.
하우젠 에어컨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것은 `김연아-피겨스케이팅-얼음-시원하다-에어컨`의 연상 이미지 연결고리가 잘 맞아떨어졌기 때문이다. 광고 모델과 제품의 조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