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마케팅,나이~키 성공사례.ppt 파일정보
나이키 마케팅,나이키브랜드전략,나이키 스포츠마케팅,나이키 글로벌전략사례,나이키 성공사례.ppt
나이키 마케팅,나이~례,나이키 성공사례 자료설명
나이키 마케팅,나이키브랜드전략,나이키 스포츠마케팅,나이키 글로벌전략사례,나이키 성공사례
나이키 마케팅,나이~례,나이키 성공사례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나이키 마케팅,나이~키 성공사례.ppt)
Nike 마케팅성공사례
목 차
서 론
– 나이키 소개
– 나이키코리아
목 차
서 론
– 나이키 소개
– 나이키코리아
본 론
– 업계현황
– SWOT분석
– 4P전략
– STP분석
– 설문조사
결 론
– 성공의 핵심요인
– 문제점 제시&대안
– 월드컵 성공기원
나이키 소개
○ 창립자 – 전설적인 오레곤 대학 육상 코치인 빌 바우어만
(Bill Bowerman)과 같은 대학의 경영학도이자 바우어만의
지도를 받는 중거리 육상 선수였던 필 나이트(Phil Knight)가
공동 설립.
이들의 오랜 파트너쉽은 1962년 블루 리본 스포츠
(BRS, Blue Ribbon Sports)의 설립으로 시작.
창립 첫 해의 매출은 8,000달러였습니다.
1972년 BRS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승리의 여신인 니케의
이름을 빌려 회사 이름을 나이키(Nike)로 바꿈.
○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