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성공요인과~미래방향제시.hwp 파일정보
노브랜드 성공요인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노브랜드 미래방향제시.hwp
노브랜드 성공요인과~브랜드 미래방향제시 자료설명
노브랜드 성공요인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노브랜드 미래방향제시
노브랜드 성공요인과~브랜드 미래방향제시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노브랜드 성공요인과~미래방향제시.hwp)
노브랜드
-성공요인
-마케팅
-STP,4P분석
-미래방향제시
INDEX
1. 이마트 노브랜드 소개
2. 노브랜드의 성공요인
3. 시장상황분석
4. 노브랜드 5 Force Model 분석
5. 노브랜드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6.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7. 노브랜드 미래방향제시
1. 이마트 노브랜드 소개
노브랜드는 2015년 4월부터 이마트에서 전개하고 있는 자체 브랜드이다. 노브랜드는 브랜드 가치에 의해 매겨지는 부가가격을 줄이고 싼 값에 일정 수준의 상품을 대량으로 공급한다는 취지를 바탕으로 런칭되었으며 제조업체와 유통업체가 결합해서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