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마케팅사례분석 PPT] 던킨도너츠 기업분석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4P,STP전략분석및 던킨도너츠 향후전략제안

[던킨도너츠 마케팅~향후전략제안.ppt 파일정보

[던킨도너츠 마케팅사례분석 PPT] 던킨도너츠 기업분석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4P,STP전략분석및 던킨도너츠 향후전략제안.ppt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30 Page
📦 파일크기 : 5.0 Mb
🔤 파일종류 : ppt

[던킨도너츠 마케팅~도너츠 향후전략제안 자료설명

[던킨도너츠 마케팅사례분석 PPT] 던킨도너츠 기업분석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4P,STP전략분석및 던킨도너츠 향후전략제안

[던킨도너츠 마케팅~도너츠 향후전략제안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던킨도너츠 마케팅~향후전략제안.ppt)

1. 던킨도너츠 기업소개

2. 던킨도너츠 마케팅전략
(1) 3C분석
-Company (자사분석)
-Customer (고객분석)
-Competitor (경쟁자분석)
(2) STP분석
-Segeme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Positioning (포지셔닝)
(3)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4) 던킨도너츠 마케팅 성공요인

3. 결론 및 향후전략 제안
CONTENTS
1. 던킨도너츠 기업소개
던킨도너츠란
WORLD NO.1 COFFEE & DONUTS
던킨도너츠는 세계 최대의 도너츠 & 커피 전문 브랜드이다. 전세계적으로 커피를 연간 15억잔 가까이 판매하는 기업
WHY DUNKIN`
미국의 여배우인 메이 머레이(Mae Murray)가 뉴욕 브로드웨이의 Liny`s Deli에서 우연히도넛을 커피에 떨어트리면서 커피&도넛의 환상적인 맛을 느꼈고 이


  💾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