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대교

[국제마케팅]9조_~조_대교_l.ppt 파일정보

[국제마케팅]9조_대교_l.ppt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8 Page
📦 파일크기 : 524 Kb
🔤 파일종류 : ppt

<마케팅>대교 자료설명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마케팅>대교 자료의 목차

1. 기업 소개

2. 해외 진출 동기

3. STP 전략

4. 4P 분석

5. 결론

1. 기업 소개
– 1976년 창립된 교육 전문 기업
– 자산 총계 8,393억 원 (2006년 말 기준)

– 구성원과 고객, 사회에 대한 ‘눈높이 사랑이 경영 이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교육 사업과 연구에도 노력

<연혁>

1986년 : ㈜대교로 법인 전환
1991년 : LA 법인 ‘Daekyo America 설립
1993년 : 회원 100만 명 돌파
1997년 : 캐나다 법인 ‘Daekyo Canada 설립
2000년 : 프랜차이즈 ‘Daekyo Singapore 개설
2003년 : 해외용 제품 통합 브랜드 ‘E·nopi 출시
2008년 : 대교 교육 연구소 ISO 9001 인증 취득

본문내용 ([국제마케팅]9조_~조_대교_l.ppt)

[국제마케팅 9조]
기업 조사 – 대교
순서
1. 기업 소개

2. 해외 진출 동기

3. STP 전략

4. 4P 분석

5. 결론
1. 기업 소개
– 1976년 창립된 교육 전문 기업
– 자산 총계 8,393억 원 (2006년 말 기준)

– 구성원과 고객, 사회에 대한 ‘눈높이 사랑’이 경영 이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교육 사업과 연구에도 노력

<연혁>

1986년 : ㈜대교로 법인 전환
1991년 : LA 법인 ‘Daekyo America’ 설립
1993년 : 회원 100만 명 돌파
1997년 : 캐나다 법인 ‘Daekyo Canada’ 설립
2000년 : 프랜차이즈 ‘Daekyo Singapore’ 개설
2003년 : 해외용 제품 통합 브랜드 ‘E·nopi’ 출시
2008년 : 대교 교육 연구소 ISO 9001 인증 취득
△ CEO 강영중
2. 해외 진출 동기 > 진출 배경
국내 선두 교육 서비스 기업의 노하우를 바탕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