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2세 12명 2학기 영아 발달 평가와 관찰일지와 상담일지- 평가제

만 2세 12명 2~지- 평가제.hwp 파일정보

만 2세 12명 2학기 영아 발달 평가와 관찰일지와 상담일지- 평가제.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36 Page
📦 파일크기 : 171 Kb
🔤 파일종류 : hwp

만 2세 12명 2~ 상담일지- 평가제 자료설명

만 2세 12명 2학기 영아 발달 평가와 관찰일지와 상담일지- 평가제

만 2세 12명 2~ 상담일지- 평가제 자료의 목차

만 2세 12명 2학기 영아 발달 평가와 관찰일지와 상담일지- 평가제

본문내용 (만 2세 12명 2~지- 평가제.hwp)


2학기 학부모 상담 일지(영아)
담임
원장

상담 일자
20 년 월 일
상담교사
000
반명/원아명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만2세 )
상담참여자
000(부/모)
상담방법
방문 / 전화

교사의견
부모의견


기본생활

식습관
기저귀를 떼고 팬티를 입으며 스스로 배변활동 표현을 정확히 합니다. 바깥놀이전, 취침 전으로는 교사의 물음에 반응하여 화장실을 가곤 합니다. 잠들기 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고 금방 잠이 듭니다.
이제는 확실히 기저귀를 떼어 팬티를 입어도 걱정이 없습니다. 배변표현을 정확히 합니다. 집에서는 옆에 할머니, 아니면 엄마가 같이 누워야 잠이 들며 오랜 시간 이불 위에서 뒤척이며 잠에 듭니다.
배변습관
수면습관
신체운동
걷기와 뛰기가 자유롭게 조절 가능하며 기구나 도구를 활용한 신체 활동도 좋아합니다. 위험한 행동이 보일시 위험하


  💾 다운받기 (클릭)  



만 2세 12명 2학기 영아 발달 평가 – 평가제

만 2세 12명 2~ – 평가제.hwp 파일정보

만 2세 12명 2학기 영아 발달 평가 – 평가제.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12 Page
📦 파일크기 : 101 Kb
🔤 파일종류 : hwp

만 2세 12명 2~달 평가 – 평가제 자료설명

만 2세 12명 2학기 영아 발달 평가 – 평가제

만 2세 12명 2~달 평가 – 평가제 자료의 목차

만 2세 12명 2학기 영아 발달 평가 – 평가제

본문내용 (만 2세 12명 2~ – 평가제.hwp)


2학기 영아 발달평가
담임
원장

영아명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만2세)
관찰기간
년 9월 ~ 2월
관찰자
0 0 0
영 역
발 달 상 황
기본생활
신체놀이 후 땀이 날 때 청결을 위해 땀을 닦아야 함을 인지하고 있으며 자신의 몸을 깨끗이 하기 위해 교사에게 요청할 수 있다. 하루 일과 중 신체놀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즐겁게 경험하고교사의 도움을 받아 손 씻기와 같은 일상적인 일을 수행하는 것이 가능하다.
신체운동
신체 명칭 일부분에 대해 알고 있으며 불안정 하지만 한 발 들고 서 있기, 한 발 들고 양팔 벌리기 등 안정되게 서 있는 자세를 시도하려고 하며 규칙적으로 실내, 실외 활동을 하며 그네 타기, 시소 타기, 미끄럼틀, 자동차 타기 등 간단한 기구를 이용하며 신체활동을 시도한다.
의사소통
많은 언어표현을 하고 다른 사람들의 말을 모방하여 발음한다. 책에 관심을 가지고 끼적이기에 많은 흥미를 보이고 필요한 부분을 문장으로


  💾 다운받기 (클릭)  



만 2세 12명 2학기 영아 발달 평가관찰일지상담일지

만 2세 12명 2~일지상담일지.hwp 파일정보

만 2세 12명 2학기 영아 발달 평가관찰일지상담일지.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36 Page
📦 파일크기 : 171 Kb
🔤 파일종류 : hwp

만 2세 12명 2~평가관찰일지상담일지 자료설명

만 2세 12명 2학기 영아 발달 평가관찰일지상담일지

만 2세 12명 2~평가관찰일지상담일지 자료의 목차

만 2세 12명 2학기 영아 발달 평가관찰일지상담일지

본문내용 (만 2세 12명 2~일지상담일지.hwp)


2학기 영아 발달평가
담임
원장

영아명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만2세)
관찰기간
년 9월 ~ 2월
관찰자
0 0 0
영 역
발 달 상 황
기본생활
바르게 앉아서 먹을 수 있고 굉장히 꼼꼼하게 음식을 골고루 먹지만 가끔 먹기싫은 음식이 나오면 말보다는 행동으로 먹기 싫다는 모습을 보인다. 교사가 함께 배변 활동을 해주지 않으면 화장실에서 계속 거울을 보거나 비누로 손을 묻히고 계속 손을 비비며 노는 모습을 보이고 뒤 친구가 있거나 없거나 상관하지 않고 혼자서 천천히 즐기는 모습을 보인다.
신체운동
동물의 특징에 따른 움직임을 이해하고 있으며 신체 움직임으로 표현한다.영아의 의도대로 움직임의 속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신체놀이에 자발적으로 참여하며 놀이를 즐긴다. 대근육 놀이를 재미있어하며 즐겁게 참여하고 대근육을 조절하여 두 발 모아 뛰기를 할 수 있다.
의사소통
친숙한 낱말의 발음에 관심을 가지고 들으며 다양한 말소리의 차이를 구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