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 9월,10월,11월,12월,1월,2월 (2학기) 관찰일지 # 평가제 통과 관찰일지

관찰일지 1[35]~ 1[35].hwp 파일정보

관찰일지 1[35].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5 Page
📦 파일크기 : 40 Kb
🔤 파일종류 : hwp

만3세 9월,10월~가제 통과 관찰일지 자료설명

만3세 9월,10월,11월,12월,1월,2월 (2학기) 관찰일지 입니다.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영역을 매달 관찰하였으며

평가인증에 사용가능합니다. 믿고 참고하세요.

관찰기간: 2022년 9월~ 2023년 2월

연결된 1학기자료는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pk

만3세 9월,10월~가제 통과 관찰일지 자료의 목차

1. 기본생활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예술경험
6. 자연탐구

본문내용 (관찰일지 1[35]~ 1[35].hwp)

점심시간 OO는 앉아서 밥을 먹는다. 친구들이 자리에서 일어나자 “앉아,앉아” 라고 이야기를 한다. 그리고는 음식이 책상에 떨어지자 휴지를 가져와서 음식을 닦고는 휴지를 쓰레기통에 버린다. 그리고는 도시락을 앞으로 당겨 먹는다.


  💾 다운받기 (클릭)  



만3세 9월,10월,11월,12월,1월,2월 관찰일지 + 발달평가

만3세 9월,10월~+ 발달평가.hwp 파일정보

만3세 9월,10월,11월,12월,1월,2월 관찰일지 + 발달평가.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10 Page
📦 파일크기 : 104 Kb
🔤 파일종류 : hwp

만3세 9월,10월~찰일지 + 발달평가 자료설명

만3세 9월,10월,11월,12월,1월,2월 관찰일지 + 발달평가 10페이지 분량입니다.

6개영역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으로 관찰하였으며
6개 영역별 발달평가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평가제 통과 관찰일지 입니다.

만3세 9월,10월~찰일지 + 발달평가 자료의 목차

1. 유아 1
(1) 관찰일지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2) 발달평가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2. 유아 2
(1) 관찰일지(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2) 발달평가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3. 유아 3
(1) 관찰일지(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2) 발달평가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4. 유아 4
(1) 관찰일지(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2) 발달평가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5. 유아 5
(1) 관찰일지(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2) 발달평가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본문내용 (만3세 9월,10월~+ 발달평가.hwp)

자신이 원하는 책을 들고와 교사에게 읽어달라고 이야기 할 수 있으며 들을 때 집중하여 앉아서 들으며 책에 나온 이야기를 토대로 자신의 이야기를 할 수 있다.


  💾 다운받기 (클릭)  



만3세 9월,10월,11월,12월,1월,2월 평가제 관찰일지,발달평가

관찰일지1[185]~1[185].hwp 파일정보

관찰일지1[185].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6 Page
📦 파일크기 : 67 Kb
🔤 파일종류 : hwp

만3세 9월,10월~ 관찰일지,발달평가 자료설명

만3세 9월,10월,11월,12월,1월,2월 평가제 관찰일지,발달평가 입니다.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영역으로 관찰하고 평가하였고 아주 자세합니다.

만3세 9월,10월~ 관찰일지,발달평가 자료의 목차

만3세 9월,10월,11월,12월,1월,2월 평가제 관찰일지,발달평가

기본생활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2학기 종합평가

본문내용 (관찰일지1[185]~1[185].hwp)

기본생활습관
OO는 밥을 먹기 전 화장실로 가서 손을 씻으러 이동 한 뒤 채하의 뒤에 서서 자신의 순서를 기다리며 ‘OO 씻고 나 손 씻어야 해서 기다리는거에요.’ 라고 이야기를 한 뒤 OO가 손을 다 씻고 가자 ‘이제 나에요.’ 라고 이야기를 한 뒤 손을 씻는다.
신체운동
벽돌 블록을 이용해 길을 만드는 것에 대해 교사가 설명한다. 그 후 활동을 시작한다. OO가 활동 설명에 맞게 벽돌 블록을 이용해 길을 만든다. 그 후 중심을 잡으며 벽돌 블록으로 만든 길을 걸어간다.
의사소통
동물 사진 책을 보며 사자를 가리키고 “선생님 이거 사자! 나 이거 엄마랑, 아빠랑 본 적 있어요!”라고 말한다. 교사가 “우와 어디서 봤어요?”라고 질문하자 “동물원 가서 봤어요!”라고 대답한다.
사회관계
친구가 OO가 만든 블록 성을 갑자기 손으로 쳐 무너뜨리자 화가 나 발을 동동 구르다 눈물을 보인다. 그래서 “OO야 화가 났을 때 표현하는 방법도 중요하단” 라고 이야기를 나누자 그 친구에게 다가가 “나 아까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