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베스킨라빈스 SWOT분석과 시장상황분석 # 베스킨라빈스 기업분석과 향후시사점

배스킨라빈스 마케팅~ 향후시사점.hwp 파일정보

배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베스킨라빈스 SWOT분석과 시장상황분석 # 베스킨라빈스 기업분석과 향후시사점.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7 Page
📦 파일크기 : 117 Kb
🔤 파일종류 : hwp

배스킨라빈스 마케팅~업분석과 향후시사점 자료설명

배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베스킨라빈스 SWOT분석과 시장상황분석 # 베스킨라빈스 기업분석과 향후시사점

배스킨라빈스 마케팅~업분석과 향후시사점 자료의 목차

1. 배스킨라빈스 기업소개

2.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분석

3. 경쟁상황분석

4. 배스킨라빈스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배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1) 친환경 마케팅
(2)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3) 광고전략
(4) 이벤트 마케팅
(5) 마케팅믹스 4P전략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6. 결론 및 향후시사점

본문내용 (배스킨라빈스 마케팅~ 향후시사점.hwp)

1. 배스킨라빈스 기업소개

1945년 어니라빈스와 버튼 베스킨, 이 두사람의 이름을 따서 만들어진 베스킨라빈스는 미국 식품업계 최초로 프랜차이즈 방식 도입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기업으로서 현재 우리나라를 비롯해 홍콩,일본, 대만 등 아시아 전역과 호주, 영국 등 전세계 각국에 진출하여 세계 최대 체인망을 보유한 글로벌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베스킨라빈스에서 31은 `한 달 내내 매일 한 가지씩 먹을 수 있는 31가지의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갖추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2.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분석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으로도 불리는 전문점 시장은 하나의 브랜드하에 다양한 맛과 크기,
디자인의 아이스크림을 출시하는 고가격 시장을 말한다. 1990년대부터 베스킨라빈스, 하겐다즈. 나뚜르 등의 브랜드가 등장하며 시장이 만들어졌다. 이 브랜드들은 가게 안에 비치된 별도의 냉동고에서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거나 유동인구가 많은 번화가에 매장을 개설했다. 성숙기를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