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영어학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소규모영어학원,마케~stp,4p.ppt 파일정보

소규모영어학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2 Page
📦 파일크기 : 2.0 Mb
🔤 파일종류 : ppt

소규모영어학원,마케~wot,stp,4p 자료설명

소규모영어학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소규모영어학원,마케~wot,stp,4p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소규모영어학원,마케~stp,4p.ppt)

* 사업소개
* 사업 선택의 동기
서론
본론

* 사업 목표
* 사업 계획 설명
* 표적시장

결론
*결론 도출
*마케팅 믹스
*SWOT 분석
*추진방향
목차
영어교습소와 유학 사업을 합친 개념의 소규모영어학원 창업.

미국 현지 강사들의 집에 방학 중 단기간으로 어학연수를 실시.

외국으로 가서 학업을 계속 할 생각이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는 SAT준비반을 개설.

대입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소규모그룹 형식의 학원프로그램을 개발 및 진행.

방학 동안에는 단기 어학연수로 수익성을 창출.
통계상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유학 국가는 미국임을 알 수 있고 또한 대학생들의 유학생 수가 20만을 넘음.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해외 유학 수요에 발맞추어 교습소를 개설하고 체계적인 교육과 유학에 대한 안전성을 도모하기 위해.
다른 업체와는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나아가 글로벌 시대에 걸맞는 영어 능력 향상과 해외 유학에 있어서 유학생들에게 많은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