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쿠팡,티몬 온라인마케팅사례

소셜커머스-쿠팡,티~마케팅사례.docx 파일정보

소셜커머스-쿠팡,티몬 온라인마케팅사례.doc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3 Page
📦 파일크기 : 951 Kb
🔤 파일종류 : doc

소셜커머스-쿠팡,티~몬 온라인마케팅사례 자료설명

소셜커머스-쿠팡,티몬 온라인마케팅사례

소셜커머스-쿠팡,티~몬 온라인마케팅사례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소셜커머스-쿠팡,티~마케팅사례.docx)

Groupon

그루폰이란?
그루폰은 그룹(group)과 쿠폰(coupon)의 합성어로 2008년 10월 자사 사무실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의 피자 가격을 50% 할인 하여 제공하면서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현 재 소셜커머스의 효시라고 할 수 있다. 현재 세계 35개 국가의 300여 개 도시에 진출하고 있으며 미국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회원만 1300만 명으로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2010년에는 5억 달러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2010년 11월에는 구글이 60억 달러의 인 수를 제안했지만 거절하여 세간의 큰 관심을 받았고, 지역별로 하루에 단 한 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딜에는 상점에 대한 정보와 리뷰 등이 제공되고 있다. 일정 수 이상의 사람들이 그 딜을 선택을 해야 구매가 성립되고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그래서 사람들이 요구 조건을 충족시키려고 자체적으로 딜에 대한 홍보를 하도록 유도하는데 그 때문에 딜 옆에는 트위터나 페이스북 계정으로 바로 들 어갈 수 있는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