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경영의 개념~, 시사점.pptx 파일정보
스포츠 경영의 개념, 정의, 스포츠 마케팅 특징, 필요성, 형태, 5P전략, 마케팅 영역, 스폰서십, 발달, 역사, 통합 마케팅,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pptx
스포츠 경영의 개념~할, 기법, 시사점 자료설명
스포츠 경영의 개념, 정의, 스포츠 마케팅 특징, 필요성, 형태, 5P전략, 마케팅 영역, 스폰서십, 발달, 역사, 통합 마케팅,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스포츠 경영의 개념~할, 기법, 시사점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스포츠 경영의 개념~, 시사점.pptx)
_SLIDE_1_
스포츠 경영의 개념, 정의, 스포츠 마케팅 특징, 필요성, 형태, 5P전략, 마케팅 영역, 스폰서십, 발달, 역사, 통합 마케팅,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_SLIDE_2_
스포츠 경영의 개념, 정의, 스포츠 마케팅 특징, 필요성, 형태, 5P전략, 마케팅 영역, 스폰서십, 발달, 역사, 통합 마케팅,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_SLIDE_2_
스포츠 경영
이란?
_SLIDE_3_
스포츠 또는 건강과 관련된 활동이나 관련제품 및 서비스 제공을 주 목적으로 하는 조직이 보유하고 있는 인적 물적 자원을 효율적으로 계획, 조직화, 지휘, 통제하는 일련의 과정
스포츠경영의 정의
Mulin(1980)
_SLIDE_4_
스포츠 서비스의 생산과 마케팅을 위한 여러 요소들의 협조적 결합. 즉, 제한된 자원으로 조직의 목적을 이루기 위하여 개인이나 조직간 활동에 조정이 요구되며, 이러한 조정활동이 바로 경영이다.
스포츠서비스의 생산을 위해 필요한 요소에는 인적자원(근로자), 기술(운동영양학), 지원부서(시설물, 이벤트), 환경적 요인(조직문화, 사회적 기대)이 있으며, 스포츠 경영을 담당하는 경영자는 이들의 조정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