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이니스~심역량분석.docx 파일정보
아모레퍼시픽 이니스~쟁우위,핵심역량분석 자료설명
아모레퍼시픽 이니스~쟁우위,핵심역량분석 자료의 목차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
Ⅰ.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
1945년 9월에 설립된 태평양화학공업사로 시작한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를 지향하며, 부드럽고 세련된 여성적 이미지의 ‘AMORE’와 강하고 기업적인 남성적 이미지의 ‘PACIFIC’이 만나서 외적인 아름다움과 내면의 아름다움,전통과 미래,감성과 이성,자연과 과학 등 두 가지 상반된 의미가 만나 아름다움을 만드는 ‘HARMONY OF CONTRAST’를 추구한다.
2012년 기준으로 그룹 내 38 개 브랜드를 소유하고, 국내 화장품 시장 점유율 31.9%를 차지하는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아름다움과 건강을 창조하여 인류에 공헌한다’는 창업의 이념에 따라 화장품 이외에도 생활용품 및 건강제품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주요 브랜드
구분
브랜드
화장품
설화수, 헤라,아이오페,라네즈,프리메라 등
생활용품
미쟝센,궁,해피바스,메디안, 송염
본문내용 (아모레퍼시픽 이니스~심역량분석.docx)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
Ⅰ.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
1945년 9월에 설립된 태평양화학공업사로 시작한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를 지향하며, 부드럽고 세련된 여성적 이미지의 ‘AMORE’와 강하고 기업적인 남성적 이미지의 ‘PACIFIC’이 만나서 외적인 아름다움과 내면의 아름다움,전통과 미래,감성과 이성,자연과 과학 등 두 가지 상반된 의미가 만나 아름다움을 만드는 ‘HARMONY OF CONTRAST’를 추구한다.
2012년 기준으로 그룹 내 38 개 브랜드를 소유하고, 국내 화장품 시장 점유율 31.9%를 차지하는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아름다움과 건강을 창조하여 인류에 공헌한다’는 창업의 이념에 따라 화장품 이외에도 생활용품 및 건강제품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주요 브랜드
구분
브랜드
화장품
설화수, 헤라,아이오페,라네즈,프리메라 등
생활용품
미쟝센,궁,해피바스,메디안, 송염 등
녹차
설록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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