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기업전략과 마케팅사례 # 야놀자 SWOT분석과 시장환경분석 # 야놀자 향후전략 제시

야놀자 기업전략과 ~후전략 제시.hwp 파일정보

야놀자 기업전략과 마케팅사례 # 야놀자 SWOT분석과 시장환경분석 # 야놀자 향후전략 제시.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관광레저)
📜 자료분량 : 8 Page
📦 파일크기 : 38 Kb
🔤 파일종류 : hwp

야놀자 기업전략과 ~놀자 향후전략 제시 자료설명

야놀자 기업전략과 마케팅사례 # 야놀자 SWOT분석과 시장환경분석 # 야놀자 향후전략 제시

야놀자 기업전략과 ~놀자 향후전략 제시 자료의 목차

1. 야놀자 소개

2. 코로나19 이후 시장환경분석

3. 야놀자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야놀자 마케팅 및 기업전략 사례
(1) 서비스전략 사례
(2) 마케팅전략 사례
(3) 광고전략 사례

5. 야놀자 향후전략 제시

본문내용 (야놀자 기업전략과 ~후전략 제시.hwp)

1. 야놀자 소개

2011년에 처음 서비스를 시작한 “야놀자”는 모텔,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민박 등 모든 숙박 유형의 숙박 정보를 총망라하여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예약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어플리케이션 이다.
야놀자는 사업초기 모텔 숙박정보와 할인 쿠폰을 제공해 일명 모텔 예약을 위한 어플리케이션으로만 활용되었디만 현재는 레저 및 문화 관련 티켓까지 저렴하게 제공하는 종합 여가 플랫폼으로 불리고 있다.
그리고 야놀자는 좋은숙박 캠페인을 통해 중소형 숙박업이라는 선입견을 깨고자 ①안전 ②편리 ③감동 ④청결 ⑤합리적 가격이라는 5가지 영역에서 혁신을 이루고자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다.

2. 코로나19 이후 시장환경분석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사회의 변화들은 야놀자 고객의 관심사 또한 바꾸게 했다.
코로나 이전 야놀자 고객의 주 관심사는 여행이 압도적으로 높은 수치를 보였다. 평균 64.2%가 코로나 이전 관심사는 여행이라고 응답했으며, 특히 40대 및 유자녀 가구가 상대적으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