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아발달평가 만2세~학기 11명.hwp 파일정보
영아발달평가 만2세 2학기 11명.hwp
영아발달평가 만2세~2세 2학기 11명 자료설명
영아발달평가 만2세 2학기 11명
영아발달평가 만2세~2세 2학기 11명 자료의 목차
영아명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만2세)
관찰기간
20 년 9월 ~ 년 2월
관찰자
담임교사 @@@
영 역
발 달 상 황
기본생활
식습관
식사시간 즐겁게 식사하며 식사도구를 서툴게 사용하며 지난학기 음식을 씹지 않고 삼키는 습관이 있었으나 지금은 음식을 씹어 삼킵니다. 아직은 배변의사를 표현하지 못하며, 하루일과에 편안하게 참여하고 충분한 수면을 취합니다.
배변습관
수면습관
신체운동
대근육 놀이를 재미있어하며 즐겁게 참여하고 대근육을 조절하여 두 발 모아 뛰기를 할 수 있습니다.신체놀이를 즐기고 자발적으로 참여한다.패션쇼에 참여해 무대에서 걸어보기를 시도하고 신체 각 부분의 특성을 이해하고 활용하여 움직일 수 있습니다. 신체 각 부분을 협응하여 움직임을 조절하며 한 발로 서서 신체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의사소통
자신의 생각과 상황에 맞게 간단한 문장과 단어를 사용합니다. 상황에 적절하지 않은 일을 할 때도 있어
본문내용 (영아발달평가 만2세~학기 11명.hwp)
영아명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만2세)
관찰기간
20 년 9월 ~ 년 2월
관찰자
담임교사 @@@
영 역
발 달 상 황
기본생활
식습관
식사시간 즐겁게 식사하며 식사도구를 서툴게 사용하며 지난학기 음식을 씹지 않고 삼키는 습관이 있었으나 지금은 음식을 씹어 삼킵니다. 아직은 배변의사를 표현하지 못하며, 하루일과에 편안하게 참여하고 충분한 수면을 취합니다.
배변습관
수면습관
신체운동
대근육 놀이를 재미있어하며 즐겁게 참여하고 대근육을 조절하여 두 발 모아 뛰기를 할 수 있습니다.신체놀이를 즐기고 자발적으로 참여한다.패션쇼에 참여해 무대에서 걸어보기를 시도하고 신체 각 부분의 특성을 이해하고 활용하여 움직일 수 있습니다. 신체 각 부분을 협응하여 움직임을 조절하며 한 발로 서서 신체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의사소통
자신의 생각과 상황에 맞게 간단한 문장과 단어를 사용합니다. 상황에 적절하지 않은 일을 할 때도 있어 그럴 때마다 상황에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