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서비스전략 분석및 카페베네 4P,STP,SWOT분석및 카페베네 문제점과 개선방안연구

카페베네 브랜드분석~개선방안연구.hwp 파일정보

카페베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서비스전략 분석및 카페베네 4P,STP,SWOT분석및 카페베네 문제점과 개선방안연구.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20 Page
📦 파일크기 : 615 Kb
🔤 파일종류 : hwp

카페베네 브랜드분석~제점과 개선방안연구 자료설명

카페베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서비스전략 분석및 카페베네 4P,STP,SWOT분석및 카페베네 문제점과 개선방안연구

카페베네 브랜드분석~제점과 개선방안연구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카페베네 브랜드분석~개선방안연구.hwp)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목차-

1. 카페베네 소개

2. 카페베네 현황분석
(1) 카페베네 시장현황
(2) 카페베네 재무현황
(3) 카페베네 5 Force Model 분석

3. 카페베네 브랜드경쟁력 분석

4. 카페베네 SWOT 분석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5. 카페베네 STP 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6. 카페베네 마케팅믹스 4P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촉진전략 (Promotion)

7. 카페베네 서비스전략

8. 카페베네 고객관리전략 (CRM전략)

9. 카페베네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안

10. 결론
1. 카페베네 소개

카페베네는 대한민국 커피전문점 브랜드로 2008년 5월에 첫 매장


  💾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