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해어마케팅,샴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케라시스,해어마케팅~stp,4p.ppt 파일정보

케라시스,해어마케팅,샴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 자료구분 : 기업분석 (패션뷰티)
📜 자료분량 : 20 Page
📦 파일크기 : 2.0 Mb
🔤 파일종류 : ppt

케라시스,해어마케팅~wot,stp,4p 자료설명

케라시스,해어마케팅,샴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케라시스,해어마케팅~wot,stp,4p 자료의 목차

Table of Contents
1. Review
3. Outstanding Marketing Strategy
2. 4P’s Mix
Review
시장상황
케라시스출시
Review
경쟁사 분석
구 분
엘라스틴
도브
팬틴
케라시스
시장점유율
(2006. 6월 기준)
14.2%
13.2%
10.9%
10.4%
브랜드
LG생활건강(국내)
유니레버(다국적)
P&G(다국적)
애경산업(국내)
제품의 특성
‘단백질’ 강조
‘유, 수분’을 강조

‘비타민 성분’을 강조

손상 모발관리 강조
(4단계 처방시스템)
주요 마케팅전략
화장품개념의 샴푸
‘머리카락은 피부다’
소비자 밀착 마케팅

‘프라이드 오브 케라시스’ 품질위주 전략
판매 가격
(E-Mart 쇼핑몰)
7,500원~8,500원
(600g)
7,400원
(550g)
7,600원~8,400원
(550g)
8,500원~9,90

본문내용 (케라시스,해어마케팅~stp,4p.ppt)

Table of Contents
1. Review
3. Outstanding Marketing Strategy
2. 4P’s Mix
Review
시장상황
케라시스출시
Review
경쟁사 분석
구 분
엘라스틴
도브
팬틴
케라시스
시장점유율
(2006. 6월 기준)
14.2%
13.2%
10.9%
10.4%
브랜드
LG생활건강(국내)
유니레버(다국적)
P&G(다국적)
애경산업(국내)
제품의 특성
‘단백질’ 강조
‘유, 수분’을 강조

‘비타민 성분’을 강조

손상 모발관리 강조
(4단계 처방시스템)
주요 마케팅전략
화장품개념의 샴푸
‘머리카락은 피부다’
소비자 밀착 마케팅

‘프라이드 오브 케라시스’ 품질위주 전략
판매 가격
(E-Mart 쇼핑몰)
7,500원~8,500원
(600g)
7,400원
(550g)
7,600원~8,400원
(550g)
8,500원~9,900원
(600g)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