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마케팅전~tp,4p.pptx 파일정보
현대자동차 마케팅전~wot,stp,4p 자료설명
현대자동차 마케팅전~wot,stp,4p 자료의 목차
엔트리카 소비자 확보를 위한
현대자동차의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 젊은층의 자가용 구매 비중은
국내 자동차의 전체 내수 중 51%를 차지해
1조 1,000억원대의 시장이 되었다.
– 경기 불황 속에서도 생애 처음으로 신차를
구입하는 젊은층의 모델 선호 폭은 계속해서
확대 되고있다.
`출처: 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
‘디지털 정보환경 변화에 따른 엔트리카를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관한 연구’>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생애 첫 신차를 구매하는
엔트리카 시장은 매력적이다
(만대)
매년 증가하는 자동차 등록대수
22%를 육박하는 2030의 자가용 보유
`연령 별 자동차 등록 현황`
20대 2.6% 30대 19.9%
40대 30.9% 50대 28.8%
60대 12.7% 70대 4.1%
`출처: 국토 해양부(20
본문내용 (현대자동차 마케팅전~tp,4p.pptx)
엔트리카 소비자 확보를 위한
현대자동차의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 젊은층의 자가용 구매 비중은
국내 자동차의 전체 내수 중 51%를 차지해
1조 1,000억원대의 시장이 되었다.
– 경기 불황 속에서도 생애 처음으로 신차를
구입하는 젊은층의 모델 선호 폭은 계속해서
확대 되고있다.
`출처: 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
‘디지털 정보환경 변화에 따른 엔트리카를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관한 연구’>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생애 첫 신차를 구매하는
엔트리카 시장은 매력적이다
(만대)
매년 증가하는 자동차 등록대수
22%를 육박하는 2030의 자가용 보유
`연령 별 자동차 등록 현황`
20대 2.6% 30대 19.9%
40대 30.9% 50대 28.8%
60대 12.7% 70대 4.1%
`출처: 국토 해양부(2012.03)`
`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