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현대자동차 마케팅전~tp,4p.pptx 파일정보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제조생산)
📜 자료분량 : 13 Page
📦 파일크기 : 7.0 Mb
🔤 파일종류 : ppt

현대자동차 마케팅전~wot,stp,4p 자료설명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현대자동차 마케팅전~wot,stp,4p 자료의 목차

_SLIDE_1_
엔트리카 소비자 확보를 위한
현대자동차의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 젊은층의 자가용 구매 비중은
국내 자동차의 전체 내수 중 51%를 차지해
1조 1,000억원대의 시장이 되었다.

– 경기 불황 속에서도 생애 처음으로 신차를
구입하는 젊은층의 모델 선호 폭은 계속해서
확대 되고있다.

`출처: 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
‘디지털 정보환경 변화에 따른 엔트리카를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관한 연구’>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생애 첫 신차를 구매하는
엔트리카 시장은 매력적이다

(만대)
매년 증가하는 자동차 등록대수
22%를 육박하는 2030의 자가용 보유

`연령 별 자동차 등록 현황`

20대 2.6% 30대 19.9%
40대 30.9% 50대 28.8%
60대 12.7% 70대 4.1%
`출처: 국토 해양부(20

본문내용 (현대자동차 마케팅전~tp,4p.pptx)

_SLIDE_1_
엔트리카 소비자 확보를 위한
현대자동차의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 젊은층의 자가용 구매 비중은
국내 자동차의 전체 내수 중 51%를 차지해
1조 1,000억원대의 시장이 되었다.

– 경기 불황 속에서도 생애 처음으로 신차를
구입하는 젊은층의 모델 선호 폭은 계속해서
확대 되고있다.

`출처: 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
‘디지털 정보환경 변화에 따른 엔트리카를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관한 연구’>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생애 첫 신차를 구매하는
엔트리카 시장은 매력적이다

(만대)
매년 증가하는 자동차 등록대수
22%를 육박하는 2030의 자가용 보유

`연령 별 자동차 등록 현황`

20대 2.6% 30대 19.9%
40대 30.9% 50대 28.8%
60대 12.7% 70대 4.1%
`출처: 국토 해양부(2012.03)`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