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보컴퓨터 기업분석과 실패원인

삼보컴퓨터 기업분석~과 실패원인.hwp 파일정보

삼보컴퓨터 기업분석과 실패원인.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제조생산)
📜 자료분량 : 5 Page
📦 파일크기 : 55 Kb
🔤 파일종류 : hwp

삼보컴퓨터 기업분석~기업분석과 실패원인 자료설명


삼보컴퓨터 기업분석과 삼보컴퓨터 실패원인과 재기노력에 대한 레포트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목차 참조해주세요

삼보컴퓨터기업분석

삼보컴퓨터 기업분석~기업분석과 실패원인 자료의 목차

삼보컴퓨터 기업분석
1.기업개요

2.삼보컴퓨터의 제품별 매출액 구성비

3.삼보컴퓨터의 시장점유률-15.90%

4.삼보컴퓨터 비전

5.삼보컴퓨터 연혁

6.삼보컴퓨터 재무요약표

7.삼보컴퓨터 실패

8.삼보 컴퓨터 실패 원인

9.삼보 컴퓨터의 재기노력

10.삼보컴퓨터 재무정보

본문내용 (삼보컴퓨터 기업분석~과 실패원인.hwp)

TG삼보컴퓨터는 단순한 컴퓨터 정보기기 생산업체이기를 거부합니다. TG삼보컴퓨터의 모든 제품에는 삼보의 정신이 숨어있습니다. 숨어있는 삼보의 정신은 ` 고객 중심의 사고` 입니다. TG삼보컴퓨터는 고객 중심의 사고를 통해 제품의 가치를 창출하고자 합니다. 기업이란 보유하고 있는 모든 경영 소스를 통해 소비자의 만족을 극대화 할 때 성공할 수 있습니다. 즉 소비자의 가치기준을 중심으로 생산자가 가능한 최대한의 노력을 통해 그 가치를 끌어올리는 것입니다. 미국 시장의 경우1998년 PC 가 보편화 되어 인터넷 등 한정된 응용 프로그램만을 사용하는 고객층이 출현했습니다. 1가구 2PC의 개념에 생겨나기 시작했고 저소득층의 PC 보급이 막 시작되던 시기였습니다. TG삼보컴퓨터는 소비자의 구매 가치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 전략으로 초저가 PC`eTower`를 출시하여 시장의 흐름을 충실히 반영했습니다. 그 결과 TG삼보컴퓨터의 이와 같은 노력은 미국 소매 PC시장 3위, 저가 PC시장1위 라는 결과로 돌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