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소셜커머스,쿠팡 기업분석,소셜커머스 시장조사,마케팅목표,소셜커머스 마케팅전략,쿠팡마케팅믹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쿠팡 소셜커머스,쿠~tp,4p.pptx 파일정보

쿠팡 소셜커머스,쿠팡 기업분석,소셜커머스 시장조사,마케팅목표,소셜커머스 마케팅전략,쿠팡마케팅믹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유통쇼핑)
📜 자료분량 : 19 Page
📦 파일크기 : 976 Kb
🔤 파일종류 : ppt

쿠팡 소셜커머스,쿠~wot,stp,4p 자료설명

쿠팡 소셜커머스,쿠팡 기업분석,소셜커머스 시장조사,마케팅목표,소셜커머스 마케팅전략,쿠팡마케팅믹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쿠팡 소셜커머스,쿠~wot,stp,4p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쿠팡 소셜커머스,쿠~tp,4p.pptx)

_SLIDE_1_
_SLIDE_2_
개요
시장조사
마케팅목표
마케팅전략
마케팅믹스
평가
제언
요약
참고문헌

목차
_SLIDE_3_
소셜커머스란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활용한 전자상거래를 말한다.
쿠팡(Coupang) 소개
2010년 5월 설립
가입자 1천7백명(업계1위)
2012년 말 모바일 누적거래액 1500억 초과
개요
“공정거래위원회” 소셜커머스 비즈니스 구조
_SLIDE_4_
조사하게 된 계기
국내 소셜커머스 후발주자임에도 불구,엄청난 성장을 이루어냄.
철저한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통한 신뢰구축!
1년만에 1,000억 거래액!
개요
“쿠팡공식홈페이지”
_SLIDE_5_
시장조사
현황
매출 – 시장전체 2조원(2012년 기준)
“딜테이블” 아이뉴스 기사
_SLIDE_6_
시장조사
소비자 고객분석

“소셜커머스 시장 및 소셜커머스 소비자에 대한 이해” SlideShare
_SLIDE_7_
시장조사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