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해어마케팅~stp,4p.ppt 파일정보
케라시스,해어마케팅,샴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케라시스,해어마케팅~wot,stp,4p 자료설명
케라시스,해어마케팅,샴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케라시스,해어마케팅~wot,stp,4p 자료의 목차
Table of Contents
1. Review
3. Outstanding Marketing Strategy
2. 4P’s Mix
Review
시장상황
케라시스출시
Review
경쟁사 분석
구 분
엘라스틴
도브
팬틴
케라시스
시장점유율
(2006. 6월 기준)
14.2%
13.2%
10.9%
10.4%
브랜드
LG생활건강(국내)
유니레버(다국적)
P&G(다국적)
애경산업(국내)
제품의 특성
‘단백질’ 강조
‘유, 수분’을 강조
1. Review
3. Outstanding Marketing Strategy
2. 4P’s Mix
Review
시장상황
케라시스출시
Review
경쟁사 분석
구 분
엘라스틴
도브
팬틴
케라시스
시장점유율
(2006. 6월 기준)
14.2%
13.2%
10.9%
10.4%
브랜드
LG생활건강(국내)
유니레버(다국적)
P&G(다국적)
애경산업(국내)
제품의 특성
‘단백질’ 강조
‘유, 수분’을 강조
‘비타민 성분’을 강조
손상 모발관리 강조
(4단계 처방시스템)
주요 마케팅전략
화장품개념의 샴푸
‘머리카락은 피부다’
소비자 밀착 마케팅
–
‘프라이드 오브 케라시스’ 품질위주 전략
판매 가격
(E-Mart 쇼핑몰)
7,500원~8,500원
(600g)
7,400원
(550g)
7,600원~8,400원
(550g)
8,500원~9,90
본문내용 (케라시스,해어마케팅~stp,4p.ppt)
Table of Contents
1. Review
3. Outstanding Marketing Strategy
2. 4P’s Mix
Review
시장상황
케라시스출시
Review
경쟁사 분석
구 분
엘라스틴
도브
팬틴
케라시스
시장점유율
(2006. 6월 기준)
14.2%
13.2%
10.9%
10.4%
브랜드
LG생활건강(국내)
유니레버(다국적)
P&G(다국적)
애경산업(국내)
제품의 특성
‘단백질’ 강조
‘유, 수분’을 강조
1. Review
3. Outstanding Marketing Strategy
2. 4P’s Mix
Review
시장상황
케라시스출시
Review
경쟁사 분석
구 분
엘라스틴
도브
팬틴
케라시스
시장점유율
(2006. 6월 기준)
14.2%
13.2%
10.9%
10.4%
브랜드
LG생활건강(국내)
유니레버(다국적)
P&G(다국적)
애경산업(국내)
제품의 특성
‘단백질’ 강조
‘유, 수분’을 강조
‘비타민 성분’을 강조
손상 모발관리 강조
(4단계 처방시스템)
주요 마케팅전략
화장품개념의 샴푸
‘머리카락은 피부다’
소비자 밀착 마케팅
–
‘프라이드 오브 케라시스’ 품질위주 전략
판매 가격
(E-Mart 쇼핑몰)
7,500원~8,500원
(600g)
7,400원
(550g)
7,600원~8,400원
(550g)
8,500원~9,900원
(600g)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