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31.p~킨라빈스31.ppt 파일정보
배스킨라빈스31.ppt
[경영] 배스킨라빈~석과 향후전략 방안 자료설명
1.회사 개요
„.기본 정신
….배스킨라빈스 역사
†.아이스크림 상식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ˆ.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브랜드 포지셔닝
Š.경쟁사 분석
‹.자사 분석
Ԟ.마케팅 믹스 분석
ԟ.소비자 분석
Ԡ.향후 전략 및 계획
 FileSize : 184K
[경영] 배스킨라빈~석과 향후전략 방안 자료의 목차
1.회사 개요
„.기본 정신
….배스킨라빈스 역사
†.아이스크림 상식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ˆ.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브랜드 포지셔닝
Š.경쟁사 분석
‹.자사 분석
Ԟ.마케팅 믹스 분석
ԟ.소비자 분석
Ԡ.향후 전략 및 계획
본문내용 (배스킨라빈스31.p~킨라빈스31.ppt)
브랜드 강화를 통한 고급 아이스크림 대명사로서 이미지를 확립하는데 다음과 같은 전략을 활용합니다. 
베스킨라빈스 31의 소비자 만족 요소인 맛,다양한 종류, 접근 용이성,고급원료 등을 커뮤니케이션 요소화하여 뛰어난 맛, 선택, 친근감,고급감 등의 4가지요소를 강력하게 전달하여 인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4가지 요소중 베스킨라빈스31의 차별적 우위요소인 뛰어난 맛과 선택을 바탕으로 한 제품의 속성을 중심으로 소비상황과 소비장소(매장,가정)등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구체적이고 차별적인 편익과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