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 자라 SWOT,STP 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시

ZARA[3].hwp 파일정보

ZARA[3].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패션뷰티)
📜 자료분량 : 7 Page
📦 파일크기 : 35 Kb
🔤 파일종류 : hwp

ZARA 자라 SW~마케팅전략 방향제시 자료설명

ZARA 자라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시

많은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늘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ZARA 자라 SW~마케팅전략 방향제시 자료의 목차

1. ZARA 브랜드소개

2. 패스트패션과 현황분석

3. ZARA 자라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ZARA 자라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5. ZARA 자라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6.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시

본문내용 (ZARA[3].hwp)

1. ZARA 브랜드소개

ZARA는 “패스트패션” 이라는 메인키워드의 브랜드로서 디자인과 제조 그리고 판매에 걸쳐 세계적인 전문업체 인디텍스의 자회사이다.
ZARA는 모기업 인디텍스사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의류를 2주 단위로 출시하며, 트렌드에 민감한 전 세계 젊은 층에게 열성적인 지지를 얻으며 현재 글로벌 SPA 의류브랜드로 성장하게 되었다


  💾 다운받기 (클릭)